필사 & 캘리

《시작의 기술》 필사 519일차 [누적 9일차] 우리는 내 진실이 무엇인지 결정할 능력이 있다.

스승철 2020. 6. 4. 01:51

<필사 519일차>

우리는 내 진실이 무엇인지
결정할 능력이 있다.

- 개리 비숍, "시작의 기술" 필사 9일차
#필사 #캘리그라피 #개리_비숍 #시작의_기술

거짓된 내용도 진실이라 믿으면 진실이 된다.
진실된 내용도 거짓이라 믿으면 거짓이 된다.
거짓이라 믿든 진실이라 믿든 나의 선택이다.
나의 선택에 따라 진실도 거짓도 판가름난다.
나의 선택은 나의 의지이자 나의 가치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