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사 & 캘리

《무관심의 시대》 필사 6일차 [누적 986일차] 우리에게 일어난 사건이 아니라 우리의 결정이 우리의 모습을 만든다.

스승철 2022. 11. 21. 23:32

<필사 986일차>

우리에게 일어난 사건이 아니라
우리의 결정이 우리의 모습을 만든다.

- 알렉산더 버트야니, "무관심의 시대" 필사 6일차
#필사 #캘리그라피 #알렉산더_버트야니 #무관심의_시대

받아들이겠다고 결정한 것만 나의 것이 된다.
그렇게 결정하지 않았다면 나의 것이 아니다.
나의 것이라고 인정하는 것만이 나를 만든다.
지금의 나는 과거의 내가 만들어온 결과이다.
내가 내리는 결정으로 나는 계속 바뀌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