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사 & 캘리

《질문이 답을 바꾼다》 필사 14일차 [누적 304일차] 저를 리더로서 어떻게 생각합니까?

스승철 2019. 10. 31. 23:09

<필사 304일차>

저를 리더로서 어떻게 생각합니까?

- 앤드루 소벨, 제럴드 파타스, "질문이 답을 바꾼다" 필사 14일차
#필사 #캘리그라피 #질문이_답을_바꾼다

내가 보는 나의 모습은 진짜 모습이 아니다.
남들이 보는 나의 모습만이 진짜 모습이다.
나의 진짜 모습을 조금이라도 들여다보고 싶다면 나의 진짜 모습을 보고 있는 사람들에게 나의 진짜 모습에 관하여 물어봐야 한다.
예상 밖의 대답이 나올지도 모를 그런 질문을 던져야 한다.
나의 진짜 모습과 대면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용기가 필요하다.